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구매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실망이 아주 크네요
작성자 정재모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19-09-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90

고객이 상품을 주문 했을때는  주문하는 시점에서 부터 고객이 상품을 인수하여 포장을 뜻고 상품상태를 확인하는 마지막까지 귀사에서 해야 할 일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제시간에 택배 발송을 했는데 택배사에서 늦어서 그렇다. 추석명절이라서 택배 물량이 많아 늦었다는 이유는 핑계에 불과 합니다.  주문시 명절를 고려하여 2일날 주문을 해서 6일날 받아볼 수 있도록 했는데, 귀사는 5일 오후에 택배를 평상시 같이 발송을 했으니 강원도 평창까지 6일날 도착하는 거는 무리 였을 겁니다.  암투병하며 수술2년째가 되는 아내가 친구들과 여행을 가서 조금이나마 위로를 해 줄려고 상품을 주문 했는데 6일 도착은 커녕, 7일날은 숙소에서 나와야 하는데 하루 더 숙박비를 지불하고 기다려 7일 16시경에 받아 보았으나 케잌은 찌그러지고 아이스팩은 다 녹아 뜨끈 뜨근한 상태로 받았으니  몸이 아픈 아내가 친구들에게 한 말은 "케잌이 내 몸 같네" 였다고 합니다.  공휴일은 근무를 안 한다는 이유로 상담원은 항시 부재중이고 실시간 sms는 소용도 없고 전화, 카톡, 문자 다 소용 없었습니다.  6일은 상품이 안 도착해서 안절부절, 7일은 주문상품이 엉망이라 민망한 하루 였네요. 9일날은 아침부터 아내의 검사를 받으러 가는 서울까지 힘들게 도착 했더니 직원 전화 왈 "택배, 택배" 소리만 하고 기대는 안 했지만 대표님과 통화 하고 싶다고 했지만 그건 무리 였나 봅니다. 제품이 인기가 좋은것은 고객이 있어 그런거고 고객의 불만사항은 접수부터 처리가 완료 될때까지 처리 상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여 VOC가 발생하지 않토록 해야하는 것도 고객에게 해야 할 도리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예글케이크 2019-09-10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정재모 고객님
    이 부분에 대해서는 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렸습니다.
    우선 믿고 주문해주셨는데 이런 불편을 드려서 다시 한 번 정말 죄송합니다.

    명절이라는 점을 고려해서 택배사에 확인 후 익일배송 가능하시다고 말씀하셔서 설명절때와 동일하게 출고처리를 도와드렸습니다.
    그러나, 6일 도착이 아닌 7일날 수령하셨다고 하셔서 저희 또한 정말 죄송스럽고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택배사 탓으로 돌리고자 말씀드렸던 것이 아니라 어떠한 이유로 상품 수령이 하루 지연되었는지 원인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하였으나
    이로 인해 고객님 마음 상하셨다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접수부터 배송완료까지 처리 상황을 확인 해드리는데 공휴일, 주말은 업무 특성상 실시간으로 관리를 못해드리는 점 정말 죄송합니다.

    환불 관련해서는 전화상으로 안내 도와드렸으나 원치 않으신다고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환불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119 예쁜글씨수제치즈케이크 선물용 - 반반케이크 실망이 아주 크네요 HIT 정재모 2019-09-10 590